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천연 향수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축하 행사가 코앞으로 다가왔고 선물을 선택하는 일은 우리 모두를 괴롭히는 일입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생각할 때는 매우 개인적이고 사랑이 넘치는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당신의 추가적인 노력으로 인해 그들이 다시 당신에게 반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두뇌는 무엇을 줄지 고민하고 있을 수도 있으므로 저희가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천연 향수를 선택하고 당신의 사랑처럼 특별하고 자연스러운 것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향수를 악의 징조로 선물한다는 신화에 여전히 빠져 있다면 당신은 모두 틀린 것입니다. 세상은 발전하고 있으며 향수는 훌륭한 선물 옵션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나 다른 조향사에게 물어보시더라도 저희에 따르면 이는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그것들은 개인적이며 엄청난 사랑의 표시입니다 고체향수.

좋아하는 냄새를 선택하세요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냄새를 언급한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많이 서두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하나님이 가장 좋아하는 자녀입니다. 파트너가 좋아하는 냄새는 꽃, 과일, 신선함, 향신료 등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아래까지 알고 있다면 무알콜 향수를 찾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다른 것을 찾아야 합니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사이에서 혼란스럽다면 몰래 다가가서 그들의 현재 향수 냄새를 맡아보세요. 또한 샴푸, 향수, 개인 관리 제품을 확인하여 그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추가 활동을 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확인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류와 관련해 그들이 좋아하는 색상과 프린트를 살펴보세요. 중성적인 색상의 옷에는 은은한 향이 필요하고, 생생한 색상의 옷에는 더욱 엣지있고 산뜻한 향이 필요합니다. 더욱이 그들의 스타일이 실험적이라면 독특한 향수가 그들에게 아주 잘 어울릴 것입니다.

캐주얼하게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당신은 그것을 성공시키고 천연 향수에 적합한 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어떤 종류의 향수를 뿌리고 싶어할지 알고 있으므로 위험에 처하지 않는지 가족과 친구들에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성격 유형을 이해하십시오. 미묘한 성격, 권위적인 성격, 내성적인 성격, 외향적인 성격 등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성격에는 다른 향기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은은한 성격에 강렬한 향을 맡는다면 잘못된 이미지를 연출해 사람들에게 혼란을 줄 수 있다. 그러므로 그들의 성격을 알아냈다면 그 성격에 따른 향수에 관한 기사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