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새로운 금?

전문가들은 현재 비트 코인 가격이 하락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패턴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모든 항목이 비트 코인으로 전환됩니다.

Thomson Reuters 조사관은 1월에 발표된 2017년 금 조사에서 12월의 디지털 카지노 비용 광고가 귀금속의 중요한 지표를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보상은 소매 투기꾼들의 높이 스카이라인이 더 쪼개지고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권리에 대해 옹호하는 것을 옹호하고 싶어하는 것을 거부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금거래소.

RBC 캐피탈 이론 전략가인 크리스토퍼 루니(Christopher Louney)는 금의 가치와 디지털 통화 비용 사이의 관계가 발전하는 것을 환영하고 포춘이 보도했습니다. 그는 금의 가치와 디지털 통화 비용 사이의 관심 관계를 고려했습니다.

이전에는 관계가 좋지 않다는 루니는 이 패턴이 2017년 말에 발전해 2018년 중반까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숨겨진 비트 코인 가격이 4배나와 함께 투기꾼들이 폐쇄를 구매하기 위해 금을 유일하게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연결에 초점을 맞춰 Louney는 금값을 이동시키는 데 미미하며 금융 전문가가 비트 코인을 금의 대체품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관례적으로 금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거시경제적 요소(예: 화폐 거래소 실행)가 계속해서 경쟁의 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Louney는 금값이 기본적으로 가치 수익 상승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약 1,303 달러로 시작보다 보존질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멀리 길이

비트 코인은 예측할 수 없는 것 외에는 투기재에 아직 아직 일반적으로 모호한 자원입니다. 금은 위원회 결과 기관 전문가를 통해 합의와 일치합니다.

세계금 협회(World Gold Council)에 따르면 비트 코인 거래량은 최근 일일 거래량이 30억 달러에 해당하는 반면, 금 거래량은 매일 2,5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Looney는 비트 코인-골드 연결이 시간이 계속해서 계속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발전하는 관계는 비트 코인 투기꾼들이 덜 불편한 자원인 금을 위해 가혹한 상황에서 배터리폐를 교환하는 반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Goldman Sachs의 전문가 Zach Pandl은 1월에 은행 고객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비트 코인에 대한 빠른 증가가 보안 프레임워크와 현재 로그 기반 관리에 대한 허용감으로 인해 활성화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컨테이너로 폐형 형태가 주목받는 클래스로 발전함에 따라, Pandl은 비트 코인과 동일한 컴퓨터로 통화 기준이 수익을 낼 수 있지만 금 및 기타 피난처 교환과 동등하게 안정 상태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