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 과정

가습, 제습에 대해 회원님의 청취를 들어보셨는데, 실제로 어떤 정보를 알고 계시나요? 쉽게 말하면 DB(건구) 온도의 변화 없이 실제로 공기 중에 있을 수증기나 수분, 제거가 추가되는 과정이다. 상대습도의 가장 중요한 가치부터 시작하여 완충으로 축소되어 검증된 최적의 가치에서 최종화된 건습구 차트의 높이 아름답게 표시됩니다. 가습 과정에는 공기의 제거나 냉각이 수반되는 현상이 실제로 실제로 발생합니다. 가습 과정은 불가능합니다 대용량 가습기.

산업 분야에서 가습기를 사용하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으로 인해 주로 사용됩니다.

당신은 휴가를 떠나지 않습니다.
온도에 흥미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가려운 피부, 건조하고 충혈된 눈, 수영진을 빼내는 것을 방지합니다.
먼지가 특별한 사람입니다.
전하를 위해서가 아닐까요?
목소리를 조율하는 데 특이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가습과정 및 정리

가습 공정 및 냉각은 특별히 보존 목적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응용 응용 분야입니다. 이 과정에서 수분은 공기의 건구 온도에 비해 온도가 더 저렴하고/또는 물 분무를 통과하여 공기에 추가됩니다. 그리고 공기가 물을 전달할 때, 하천에 존재하는 물 입자는 하천에 열을 전달하는 창고입니다. 내부에 있는 물은 공기를 통해 흡수가 증가합니다. 동시 흡수된 수분의 온도는 DB 전구의 공기 온도에 비해 낮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공기 온도가 설명됩니다. 열은 스프레이를 통해 방출되기 때문에 온도가 상승합니다. 가습 및 냉각의 일반적인 분야 적용은 단독 또는 냉각기입니다. 또한 하위 수준의 수분 및 온도 소비를 유지하는 섬유 산업과 같은 종류의 산업에서도 사용됩니다.

가습과정 및 실험

가습 및 난방 반대 건구의 온도와 공기 테스트가 모두 증가합니다. 이 과정은 건구의 공기보다 높은 온도로 유지되는 물 스프레이에 공기를 전달시키거나 또는 공기를 이온화하여 수행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일반 공기가 건구의 공기 온도보다 높은 온도에서 스프레이/물 작은 것을 전달할 때 스프레이에 존재하는 수분은 습기가 있고 공기가 흡수됩니다. 공기 중에 수분이 증가하게 됩니다. 동시에 저항의 온도 수준이 건구의 공기 온도보다 높아지기 때문에 투쟁 온도도 상승합니다. 가습 과정에서 이슬점, 습구 및 건구 온도는 테스트와 함께 급상승합니다.

최근에는 헬리콥터가 많은 장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소중해 보였기 때문에 제습 및 적습 공정이 크게 자랑스러웠습니다.